여자가지켜야할섹스법칙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청,초대남,몰카,지인능욕,강간,마약등 허용하지않으며 즉각삭제조치)

여자가지켜야할섹스법칙

야동타임 0 1157
여자가지켜야할섹스법칙
[여성성정보] 여자가 지켜야 할 섹스 법칙





1. 응할 것이라면 두려움을 가지지 말라.
누구나 신혼 초 부부생활에 임할 때 대부분 두려움을 갖게 된다. 미혼 시절과 전혀 다른 생활이라 두려움을 가질 수밖에 없는 것이니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이다. 그러나 멋진 부부 생활을 즐기고 싶다면 두려움을 버려야 한다. 두려움을 가지고 있으면 섹스시 긴장을 하게 되어 일을 망칠 수 있다. 두려움을 버리는 방법은 신랑을 믿고 따르는 것. 신랑을 믿고 따르면 불안한 마음이 없어지고 그만큼 두려움도 없어지게 된다. 단 한번에 멋진 섹스를 즐길 수는 없는 것이다. 서로의 노력으로 두 사람의 호흡을 맞추어야 한다.

2. 열정있는 섹스를 하라.
남편은 아내에게 테크닉상의 기대가 아니라 섹스에 대한 열정을 기대한다. 두 사람이 사랑을 하는 데 어느 정도의 열정을 가지고 있느냐를 남자들은 더욱 중요시한다. 섹스 도중에 다른 생각을 하는 것을 눈치채면 남자들은 일시에 섹스에 대한 욕망이 저하된다. 테크닉을 발휘할 줄 몰라도 열심히 남편을 기쁘게 하기위해 애를 쓰는 그런 아내를 남자들은 원한다.

3. 집착을 한다면 오르가슴을 느낄수 없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섹스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다. 특히나 오르가슴의 강렬한 느낌을 느끼고 싶어 안달한다. 오르가슴이란 그것에 대산 환상이 크면 클수록 더욱 느낄 수 없는 것. 마음을 비우고 자신이 현재 느끼고 있는 것이 바로 오르가즘이라는 믿음으로 섹스에 임하면 점점 더 그 느낌이 강렬해질 것이다. 신혼 초부터 강렬한 오르가즘을 느끼는 여성은 그리 흔치 않다. 섹스는 경험이 쌓여야 그 깊이가 더해지는 것. 오르가즘에 대한 잘못된 환상을 버리면 현재의 섹스에 즐거움을 느껴라. 그러면 오르가슴은 당연이 따라오게 되어있다.

4. 남과의 비교는 절대적 금물.
남성이든 여성이든 동성을 만나게 되면 자연스럽게 섹스에 대한 얘기가 나온다. 이런 대화는 섹스의 정보를 주고 받는다는 의미에서는 긍정적이나, 잘못된 성지식을 얻게 되는 역할도 하여 부정적인 면이 적지 않다.친구들을 통해 듣게 된 섹스와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부부생활이 전혀 다르면 일단 남편을 의심하게 되고 더 나아가 자신의 성적 능력까지 의심하게 되어 부부생활은 즐거운 것이 아니라 두려운 것이 돼 버린다. 부부생활은 철저히프라이버시를 지켜야 한다. 부부생활은 정답이 없는 것이므로 남과 비교하여 남의 것을 정답으로 생각하지 말고 자신들이 정답이라 생각하고 부부생활을 한다면 즐겁게 할수 있을 것이다.

5. 처음부터 거절하지 말라.
서로에 대한 지식이 없는 신혼초는 그 어떤 때보다 실험정신이 십분 발휘되는 때. 어떤 체위를 하는 것이 두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지, 또한 상대방의 성감대가 어떤 곳인지 알기 위해 신체각 부분을 애무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 또한 밤마다 새로운 테크닉을 익히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한다. 주로 섹스의 주도권을 남성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남성은 여성에게 주문하는 것이 날로 늘어간다. 이때 아내는 남편의 요구 사항을 시도도 하지 않은 채 힘들어 보인다. 너무 이상한 것 같다 등등의 말로 단박에 거절한다. 노력해 보지도 않고 거절하는 것은 좋지 않다. 적어도 시도를 해 본 후에 거절하는 것이 순서. 노력한 후 거절하면 남편도 기분 나빠하지 않고 당신을 이해 해 줄것이다.

6. 남자의 기를 살려 줘라
신혼 초 서로의 말과 표정에 민감할 때이다. 남성은 특히나 섹스를 하고 난 직후 혹시 아내가 자신의 성적 능력에 대해서 불신하는 것은 아닌가 싶어 노심초사 아내의 표정을 살피게 된다. 이런 남편의 기를 살려 줄 수 있어야 한다. 남편의 기를 살려 주는 것은 그리 어려운 것이 아니다. 섹스 후 남편을 보고 환하게 웃거나 아니면 사랑한다는 말을 은근한 말투로 하면 남편은 자신의 섹스 행동에 대해서 자신감을 갖게 된다. 섹스에 자신감을 갖게 되면 다음 섹스에 남성들은 자신있게 도전하게 된다.

7. 대화로 불만을 없애라.
만족감보다는 불만이 더 많은 신혼 초 생활. 지혜롭게 불만을 해소하자. 마냥 마음 속에 담아 두고 있는 것은 좋지 않다. 불만이 있을 때, 또는 남편에게 뭔가 요구할 것이 있을 때는 남편과 솔직한 대화를 통해 당신의 마을을 털어 놓는 것이 좋다. 신혼초는 섹스 행동에만 몰입할 것이 아니라 섹스에 관한 대화를 많이 해야 한다. 얘기를 할 때는 최대한 예의를 갖추어야 한다. 남편의 행동에 대해서 일방적으로 비난하는 것은 금물. 남편에게 상처를 입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8. 요부가 되어보라.
섹스에 대해서 아무 것도 모르는 것은 용서할 수 있어도 섹스시에 남자가 모든 것을 다 해주기를 바라는 것은 참을 수 없다고 남자들은 말한다. 한번쯤 요부가 되어 스스로 자발적으로 섹스하면 자신이 고도의 테크닉으로 섹스를 시도하는 것보다 더욱 자극을 받는다. 만일 여성이 자발적으로 체위에 변화를 주면 남자들은 감개가 무량할 것이다. 남편을 감동시키기 위해 자발적인 행동을 주기적으로 할 것. 다양한 성생활의 기본이다.

9. 최대한 매력을 발휘하라.
여자의 섹시함은 남자를 행복하게 한다. 신혼 초라고 예외일 수 없다. 신혼일수록 자신의 섹시한 매력을 연출해야 한다. 신혼에 신부가 연출할 수 있는 섹시함에 속옷에 특별히 신경을 쓸 것, 조명을 이용해서 묘한 분위기를 연출할 것 등등 항상 긴장하여 남편의 관심을 끌어야 한다.

10. 교성으로 감정을 표현하라.
교성은 섹스시에 쾌감의 정도를 표현하는 하나의 방법이다 . 이것은 남성을 흥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전혀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으면 남성은 자신이 무엇인가 잘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섹스 행동에 제약을 받게 된다. 당신의 느낌을 최대한 소리로 표현하도록 한다. 단 애교가 듬뿍 담겨야 한다.
0 Comments
제목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