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 "♥이효리 광고 제일많아, 제주도 카페 조용히 운영될줄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청,초대남,몰카,지인능욕,강간,마약등 허용하지않으며 즉각삭제조치)

이상순 "♥이효리 광고 제일많아, 제주도 카페 조용히 운영될줄

자유시대 0 237 2023.12.11 11:53

가수 이상순이 제주도 카페 운영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상순 이효리 부부는 10일 토지노119 통해 공개된 '오늘은 안테나가 부러진 날로 기억될 것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근황을 전했다.

이상순은 "전부터 커피를 좋아했는데 안전놀이터 에서 맛있는 커피를 마시려면 차로 30분씩 가야 하니까 집 가까운 곳에 한번 만들어보자는 마음이었다. 사실 혼자 조용히 운영될 줄 알았다. 카페 오픈 전에 포털사이트에 연락해서 정보도 다 내렸는데 먹튀검증 생각을 못했다"고 털어놨다.

이상순은 지난해 제주 구좌읍 동복리에 카페를 오픈했다. 그러나 이상순 이효리 부부가 직접 만든 커피를 마실 수 있고 사진까지 촬영할 수 있다는 소문이 나면서 팬들이 몰려 일대가 마비됐고, 마을 주민들의 민원이 이어졌다.

이에 이상순은 "카페는 온전한 저의 카페로 이효리는 무관하다"며 카페 운영을 예약제로 바꿨다.

또 이상순은 이날 이효리의 광고 출연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상순은 "작년에 이효리한테 온 섭외 전화가 안테나 모든 뮤지션 통틀어 제일 많을 것"이라고 운을 뗐다.

이효리는 2월 이상순이 소속된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 상업 광고 재개 선언을 해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이후 이효리는 "상업광고 복귀 발언을 하고 한 100개 정도 들어왔다"고 말했다.

Comments

글이 없습니다.